끌림 :: KKEULIM




데이터 이동가능. 데이터 2차가공 앙대여!
Don't ever edit, resize or re-upload the data.
100607 스타골든벨














뭐 물어볼때마다 저렇게 땡글땡글 눈뜨고 대답하던 창서니ㅜㅜ



* 끌림의 모든 자료는 2차가공 및 재업로드를 금지합니다.
* 개인소장과 이준을 아끼는 곳으로의 이동은 가능합니다. 이동시 출처를 밝혀주세요:D








joonismine 11-09-23  
꼬마 이준 난 좋아
marcel 11-09-24  
his babo face always makes me laugh
다들안녕 11-09-29  
해맑게 웃는모습이 너무 예뻐여!!! ㅋㅋㅋㅋㅋ
해맑준바보 11-10-06  
스타골든벨할때가진짜기여운거많죠 ㅋㅋㅋㅋㅋㅋㅋ다기여움
해맑준바보 11-10-06  
ㅋㅋㅋㅋ너무기여워룡ㅋㅋㅋ
쭌이와함께 11-10-19  
완전 귀엽다..ㅋㅋㅋㅋ
amigos 11-11-18  
애기네 애기 ~해맑고 귀엽고~
쿨크리비여우 12-02-01  
으흥 ㅅㅌㅂ 진짜 보고싶네요 ㅠㅠ
이민현 12-02-12  
He always make me laugh :))
Jung Juri too
도미 12-02-19  
표정이 되게 상큼하면서 귀엽네요ㅠ
라일리 12-02-26  
눈 동그랗게 뜨고 진지한표정도 좋고 ㅜ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도 너무 좋아요ㅜㅜ
xxhcc 12-03-06  
so cute>/////////<
mufuu 12-03-08  
Joon and Juri, I like them both ^^
석류 12-05-14  
하늘빛이 잘 어울리는 우리이쁜이준 ㅠㅠ
카닌첸 12-05-14  
눈이 땡글땡글. 의상이 참 상큼하네요.ㅋㅋ
순간이동 12-05-22  
애기애기한 준이 잘보고 갑니당+_+
cathyjoon 12-06-12  
his smile is so adorable. ♥
치킨 12-06-23  
눈 마주치면 설레서 죽을것같다...
러브어페어 12-07-09  
아 막짤 진짜 두근두근거리게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phia 12-07-15  
so cute omg… joonie <3
러브어페어 12-07-31  
우와 진짜... 2년전이예요 새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 창서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오른비둘기 12-08-12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귀엽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개인 소장 하고 싶게 생겼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춤선창선 12-08-13  
애긔준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뒤늦게 찾아보는 준이모습 이쁜게 넘 많아요
꽃보다융 12-09-08  
악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pple7 12-09-23  
이년전인데도 빛이 납니다 ㅠㅠ
Starplus 12-09-24  
my sunshine ;_; i really miss his hair
리쩡 12-11-03  
아궁 귀여워랏!ㅜ
광대여신 12-11-03  
꼬물꼬물 탱글탱글 ㅋㅋㅋㅋㅋㅋㅋ준이 눈좀 봐여ㅠㅠㅠㅠㅠ
mootangiz 12-11-13  
Joon oppa so cute
비상구 12-12-02  
어익후 오랜만의 과거여행이예여 ㅎㅎ 역시 과거여행은 새벽에 해야 제맛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다ㅠㅠㅠㅠ
흑발쥬니으파워 13-01-01  
저두 과거여행ㅎㅎ대낮에 ㅋ큨ㅋ너무기엽고예쁘고사랑스럽당..ㅠㅠㅠ
쭌오빠마눌 13-01-31  
진짜 귀여워요 ㅠㅠ 과거여행중인데..ㅠㅠ 으힉 ㅋㅋ
겨땀이 13-02-08  
풋풋하네요!!과거여행오ㅓㅏㅅ는데너무귀여워요 ㅠㅠㅠ
이준S2 13-02-20  
정주행 중인데 역시 쭌이는 웃을때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arjeeling 13-04-13  
Thank you for the photos
happy_ending__ 13-05-15  
Joon is so cute~~
cozmo 13-06-24  
귀여운창서니
My_pretty 13-07-07  
풋풋한 창서뉘 ㅋㅋㅋㅋ
rightbesidejoon 13-07-10  
Jung Juri is always watching :D
meoaplus 13-09-13  
oppa cute <3
Moniunia 13-09-17  
Sweet smile^^
Moniaczek 13-09-17  
Cute>_<
장성기요미 13-10-19  
아이너무기여워용!!!!!
dorapeko 14-02-18  
he is bloody cute boy!
박일코해제 14-03-15  
웃는게 너무 이쁜 쭌 ㅜㅜㅜ
우주준 14-05-04  
오랜만에 보는 스타골든벨이네요ㅠㅁㅠ
레옹 14-05-27  
이창선이 웃으면 그냥 주변이 사르르 녹아버리는 것 같아요. 너무 이쁘네요 ㅠㅜ
갑동2준 14-06-03  
저 해맑은 웃음 ^^
이준씨앗 14-06-10  
잘보고가요^^♥
kitkath 14-10-13  
thanks for sharing
    
◀ PREV LIST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