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림 :: KKEULIM




데이터 이동가능. 데이터 2차가공 앙대여!
Don't ever edit, resize or re-upload the data.
120923 경주 한류 드림콘서트




전쟁이야



MC (DAUM POT ver.)


MC (YOUTUBE ver.)



있을때잘해! (DAUM POT ver.)


있을때잘해! (YOUTUBE ver.)



흰옷입고 등쟝해서 전쟁이야 조금 색다른버젼을 해써여ㅠㅠ
2부 오프닝인줄 모르고 와! 머찐오빠들 나와서 군무한다! 하고있는데..
천사님이 하얀옷까지 입으니까 내가 진짜 천사님을 만났나 싶어서 내가 막! 어헝ㅜㅜ
MC보는 내내 계속 장난치고;ㅁ; 내가 있을때 잘할게 이뿌나ㅠㅠ

아푸지마여 턍선 천사님;ㅁ;

  


* 끌림의 모든 자료는 2차가공 및 재업로드를 금지합니다.
* 개인소장과 엠블랙을 아끼는 곳으로의 이동은 가능합니다. 이동시 출처를 밝혀주세요:D



joonipabo 12-09-26  
Joon MC is so CUTE ♥♥♥ his smile is so PERFECT!!!! ㅠㅠㅠㅠㅠㅠㅠ
when he is be with Du Jun, he looks like a big boy ㅠㅠㅠㅠㅠㅠㅠ
thanks for sharing the video~!!
dcgg 12-09-26  
우와 잘봤습니다!!
야호선 12-09-26  
우와 전쟁이야 리믹스인가? 좋네요 새로운버전도!! 엠씨보는데 막막 움찔움찔 춤추는거 귀요우다!! ㅜㅜ
날라리아 12-09-26  
있을 때 잘해. ㅋㅋㅋㅋㅋㅋ 그러게.......준아................. 이뻐 죽겠다. 잘 봤어욤.
쭌홀릭 12-09-26  
아오....너므 이쁘다♥.♥
토토 12-09-26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고 엠씨 볼 때는 귀엽고 막 신난 것 같아서 광대가 승천하겠어요ㅋㅋㅋㅋ끌림님 항상 감사하게 잘 보고 있어요♥
아스타 12-09-26  
흐엉...ㅠㅠ 넘 멋지네요 ㅠㅠ 흰색 수트 ㅠㅠㅠㅠㅠㅠ MC두 넘 귀엽구 ㅠㅠ
apple7 12-09-26  
진짜 너무 멋져요!!!
파닥파닥준 12-09-26  
ㅠㅠㅠㅠㅠㅠ사랑스럽네요 ㅠㅠㅠ준아 ㅠㅠ
양송밤송 12-09-26  
영상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창선홀릭 12-09-26  
준아 아프지마~ 약간씩 불편해보이는 발때문에 맘이 안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뭐 먹고 항상 이쁜건지 촴... ㅠㅠㅠㅠㅠㅠ
스왈J 12-09-26  
무대 멋지게 해준 준에게 박수를ㅠㅠㅠㅠㅠㅠ 수고했어 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
까만오리 12-09-26  
아이 귀여워~~~ㅎㅎ 아픈거 다 안나앗을텐데... 밝은모습보여주려고 노력하는 준이....
kate 12-09-26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있을때 잘해 롹버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잉 ㅣㅇ뻐버이뻐이뻐이뻐
genie 12-09-26  
엠씨 보는거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이뻐ㅠㅠㅠ
딸기 12-09-27  
전쟁이야 준이 진짜 너무 멋있어요 끌림님 영상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migos 12-09-27  
멋지면서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준이♥-♥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꽃보다융 12-09-27  
헐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지누나 12-09-27  
으악!!!!! 당신은 정말 잘 생겼어요^o^
유리댕댕 12-09-27  
ㅜㅜㅜ오빠는 진짜 천사니뮤ㅠㅠㅠ 어쩜 저렇게 맨날 멋지고 잘생겼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
moka 12-09-27  
ㅠㅠㅠㅠㅠ아, 진짜 하얀색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옷이 이준빨이네요ㅋㅋㅋ진짜 천사다 천사ㅠㅠ
뒹굴뒹굴 12-09-28  
영상잘봤어요ㅠㅠㅠ발가락얼릉 나았으면!!ㅠㅠ
카닌첸 12-09-28  
이렇게 이뻤다니..ㅜㅜㅜㅜ 왜 난 저기 없었죠ㅠㅠ
곰젤Lee창선 12-09-29  
준이한테 안어울리는 옷이 어딨겠엏ㅎㅎ♥♥
얼굴 몸매 안되는게 뭐야 도대체 사랑스러워서 미치겠다
이휴ㅠㅠㅠ사랑해 이배우!!
kerri 12-09-30  
2JoonTTTTTTTTTTTTTTTTTTTTTTT
쭌홀릭 12-09-30  
준이는 사랑입니다 ♥.♥
세주 12-10-02  
노래에 맞춰서 리듬타는 거 왜이렇게 기여워요?ㅠㅠㅠㅠㅠ댜룽댜룽해
이런 12-10-02  
이쁘네요 흰색 수트 ㅠㅠㅠㅠㅠㅠㅠ
백리향 12-10-04  
어휴 예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oonish 12-10-05  
아이고 진짜 왜 이렇게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페르소나 12-10-05  
으흐 이준은 언제나 최고예요bbbbㅠㅠㅠㅠㅠㅠ 영상 항상 감사합니다
Na2mi 12-10-08  
Oh!!!!!!
He is very very cute ~♡♡♡
순간이동 12-10-12  
흰옷입으니까 저렇게 인물이 확살아주시는...b
석류 12-10-15  
얼른 다리 나아요 창서뉘ㅠㅠ
시린 12-10-20  
존잘이다 ㅠㅠ
Starplus 12-11-01  
ㅠㅠㅠㅠ he is so perfect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쭈쭈 12-11-03  
왤캐 이쁜거지.ㅠㅠㅠㅠ 예뻐라ㅠㅠ
롤리 12-11-11  
넘 이쁜 천사ㅠ.ㅠ
날으는우주토오 12-11-18  
대박.......표정 최고~~~
이준완댜님 12-12-22  
이뻐죽겟넹큐ㅠㅠㅠ
ssung3784 12-12-28  
아우 이쁘당~ 준군 앞에는 어떤 수식어도 부족해 보여요 ㅠ.ㅠ
마이쭌 13-06-01  
쭈나 ㅠㅠㅠㅠㅠㅠ
빨리컴배류ㅠㅠㅠㅠ
rightbesidejoon 13-07-06  
Cutie pie <3
CMhanako 13-09-06  
♥♥♥♥♥♥♥♥♥
Thanks for sharing♥♥♥♥♥♥♥♥♥♥♥
Moniunia 13-09-17  
Cuteness<3<3
준아사랑해 14-07-04  
언제봐도 이쁘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성기요미 14-12-05  
머리스타일 귀엽잖아요ㅠㅠㅠㅠ
    
◀ PREV LIST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