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림 :: KKEULIM




데이터 이동가능. 데이터 2차가공 앙대여!
Don't ever edit, resize or re-upload the data.
131209 김포공항 입국














웰컴 투 코리아 ↖(^0^)↗
표정도 웰컴 포즈도 웰컴 내 마음은 더 웰컴 ↖(^0^)↗




* 끌림의 모든 자료는 2차가공 및 재업로드를 금지합니다.
* 개인소장과 이준을 아끼는 곳으로의 이동은 가능합니다. 이동시 출처를 밝혀주세요:D







Moniaczek 14-01-04  
Thank you for beautiful photos>_<
라파 14-01-04  
오빠는 이렇게 멋있고 귀여워요 어떻게 ㅜㅜㅜㅜㅜㅜ
Thao 14-01-04  
Really can not get rid of these guys T_T thank you for sharing these beautiful <3
rightbesidejoon 14-01-04  
Best fanservice like always :D
noknok 14-01-04  
thank you
annie48091 14-01-04  
Thank you so mcuh!
eunee 14-01-04  
나도두팔벌려웰컴:) 너무오래멀리가있지말아요~
그사람 14-01-04  
당당히 입국ㅋㅋㅋ이런 준이보면 진짜 힘든것도 싹사라지실듯~ㅋㅋ저도 준이덕분에 너무 유쾌하네여:3
kumiko 14-01-04  
Thank you ^^ Joon so cute♥
새같은남자 14-01-04  
ㅅ..손.. 아귀염터진다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eoaplus 14-01-04  
thank you <3
평생엠블랙 14-01-04  
귀엽다ㅎㅎ♥
토토 14-01-04  
격하게 환영해ㅋㅋㅋ
스왈J 14-01-04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웰컴이다!!
ㅇㅋㅇ 14-0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ㅠㅠㅠ
JENYI 14-01-05  
감사해요~~
se 14-01-05  
웰컴 ↖(^0^)↗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쭌오빠마눌 14-01-05  
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 귀여워요ㅋㅋㅋㅋㄱㅋㅋ
창서니짜응 14-01-05  
귀여워ㅋㅋㅋㅋㅋㅋ사진감사합니다~~!
genie 14-01-05  
팔벌린거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sweet 14-01-05  
↖(^0^)↗ 이준시 lovely
MBLAQ대빵 14-01-10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여ㅋㅋㅋ
비타민 14-01-12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
준쏙 14-01-16  
아귀여오ㅠㅠㅠㅠ
tudtu 14-01-16  
Oppa i want hug you ^^
2준린스 14-01-16  
ㅋㅋㅋㅋㅋㅋ내품으로 드러와여!!^ㅇ^/
joond 14-02-02  
그대ㅐ로저한테 오시면 ㅎ될듯ㅎㅎ
레모나 14-02-09  
꾸러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migos 14-02-10  
흠 누구누구 나왔나보자 하는듯한 준이표정에 피식 웃음이 ㅋㅋㅋㅋㅋ
리엔 14-02-19  
ㅠㅠ귀여워ㅠㅠ 안아달라는거야ㅋㅋ큐ㅠㅠㅠㅠㅠㅠ
YW 14-03-09  
귀여위요~ㅋㅋㅋ 뜨거운 포옹 ㅎㅎㅎ
jmj00327 14-03-16  
안경ㅠㅠㅠㅠㅠ
순간이동 14-04-04  
토깽이 ㅋㅋㅋ
justjoon 14-04-09  
look like a baby keke
thanks master nim
마마미 14-04-09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khanh huyen 14-05-08  
oppa, how cute!
pichin 14-05-09  
귀엽다
Retika Pratiwi 14-07-05  
so cute >.<
thanks
장성기요미 14-08-02  
ㅠㅠㅠ뭐지ㅠㅠ카와이하다!!
kitkath 14-10-13  
thanks for sharing
Solange Bravo P 15-02-01  
hahahhaa~~ they're so funny
    
◀ PREV LIST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