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림 :: KKEULIM




데이터 이동가능. 데이터 2차가공 앙대여!
Don't ever edit, resize or re-upload the data.
140606 인천공항 출국



















남미가는날 피곤해보여ㅜㅜ 그래도 다녀와서 다행
잘 다녀왔으면 좋았을텐데ㅜㅜ 더위조심;ㅁ;
  


* 끌림의 모든 자료는 2차가공 및 재업로드를 금지합니다.
* 개인소장과 이준을 아끼는 곳으로의 이동은 가능합니다. 이동시 출처를 밝혀주세요:D








보오 14-06-18  
Oppa is so handsome. TTTT Thanks for sharing.
eunee 14-06-18  
맞아요ㅠ 얼굴에 피곤이 가득..남미가서 기받고 올줄 알았는데.. 이때만해도 그런일이 있을줄은ㅜㅜ
SHOKO99 14-06-18  
예쁜 오빠ㅠㅠ
Moniaczek 14-06-19  
Thank you so much for the photos>_< ❤❤❤
aan 14-06-19  
thank youuu ❤
N2 14-06-19  
handsome boy
14-06-19  
ㅠㅠㅠㅠㅠ 오빠가 항상 행복하기를...
토토 14-06-20  
끄앙 귀여워요ㅎㅎ 항상 응원할께요. 힘내요 이준!!
rightbesidejoon 14-06-21  
Nice glasses :)
둘레 14-06-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타민 14-06-22  
드라마 찍느라 고생했어ㅠㅠㅠㅠㅠ
genie 14-06-22  
이쁘다ㅠ피곤할텐데 수고많았어요
태로 14-06-22  
감사합니다 화질완전 좋아욯ㅎ
창선샤인 14-06-26  
이쁘다ㅜㅜㅜ준이ㅜㅜㅜㅜ모자귀여워ㅜㅜ
이창선배우자 14-07-01  
역시귀엽당
14-07-02  
편지들 꽉 쥔 손이 예쁘네요ㅎㅎ 쭉 뻗은 다리도 예쁘고!
태로 14-07-02  
잘생기고 귀여움.. ㅜㅜㅜㅜ 너무 완벽한거 아니냐구....
Retika Pratiwi 14-07-04  
handsome <3
thanks ^^
햬앝 14-07-05  
Thank U for the photos <3
pichin 14-07-06  
아름답다
엠BLAQ하트 14-07-07  
잘생잘생♥♥
minsoole 14-07-08  
어쩜 이렇게 항상 멋지고 귀여울수가 있나요... 신기신기..
Annn 14-07-16  
omg omg >.< he looks like a kid in the first photo and with the sunglasses plus the tummy hat he just destroyed my eyes @_@
마나민 14-08-18  
준이오빠...ㅋㅋㅋ♥︎
장성기요미 14-09-05  
그냥 트레이닝복만 걸쳐도 모델핏이 확!!!!!
    
◀ PREV LIST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