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림 :: KKEULIM




데이터 이동가능. 데이터 2차가공 앙대여!
Don't ever edit, resize or re-upload the data.
131017 공형진의 시네타운 출퇴근




출근









퇴근








아이구 규ㅣ티가 흐름흐름 막흐름
상속자들에 출연시켜도 다른 상속인들에게 안꿀리겠어!

근데 나는 데헷~! 이 보고싶다...




* 끌림의 모든 자료는 2차가공 및 재업로드를 금지합니다.
* 개인소장과 이준을 아끼는 곳으로의 이동은 가능합니다. 이동시 출처를 밝혀주세요:D





Thao 13-12-01  
So handsome >< Thank you so much <3
JENYI 13-12-01  
미치!!!!!!!!!!정말멋있다ㅠㅠㅠㅠ너무 이쁜 사진들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리다님머리위햇살 13-12-01  
코트..ㅜㅜ
이준이좀이뿌 13-12-01  
빛이난다♥
MBLAQ타임 13-12-01  
너무 귀여우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annie48091 13-12-01  
Thank you so much!

Joon so cute XDDDD
ting 13-12-01  
Thank you
SHOKO99 13-12-01  
감사합니다♡
hong kong Ling 13-12-01  
너무너무 좋아요♥
수고하셨습니다>3<
CMhanako 13-12-01  
Thank you for your photos of beautiful
Thanks for sharing♥♥♥♥♥♥♥♥♥♥♥
Moniaczek 13-12-02  
Joonie is such a princess*_* Looove❤❤
noknok 13-12-02  
thank you
토토 13-12-02  
진짜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eoaplus 13-12-02  
tks u so much <3
amigos 13-12-02  
귀티가 좔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moka 13-12-02  
ㅠㅠb 어후 몸매부터가ㅠㅠㅠ 준이 넘 멋있어요ㅠㅠ
genie 13-12-02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봄준◀:D 13-12-03  
멋쪙 ㅠ.ㅠ
etoile25 13-12-04  
지금도 예쁘지만, 요때 진짜 예뻤었는데ㅠㅠㅠㅠㅠㅠ
블랙바 13-12-05  
어구구...속눈썹길이봐...
보오 13-12-05  
The stylish man, awn! Thank you!
rightbesidejoon 13-12-06  
Wiow, so manly .. Like a boss
평생엠블랙 13-12-06  
이쁜것봐..
이준덕후 13-12-08  
ㅠㅠㅠ이쁘ㅜㅠ
My_pretty 13-12-21  
자연광 이쁘니..ㅠㅠ
창서니짜응 13-12-27  
너무이뻐요ㅜㅜㅜㅜㅠㅠㅠ사진정말정말감사합니다ㅠㅜㅜㅜ
둥기둥기 14-01-16  
진짜 코트잘어울린다ㅠㅠㅠㅠ
justjoon 14-04-07  
I love the pics like that
Thanks a lot
apple7 14-04-15  
멀리서도 후광이 ㅠㅠ
hsin 14-05-03  
너무너무이뻐 ㅠㅅㅠ
우주준 14-05-04  
어떤 이창선이 이렇게 잘생기구 난리..
Retika Pratiwi 14-07-04  
thanks ^^
닉네임 14-07-10  
사진 장 보고 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성기요미 14-07-19  
헐 헐 헐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진짜잘생겼어
Solange Bravo P 15-02-02  
He's so handsome!! ♥♥
    
◀ PREV LIST NEXT ▶
131123 SENSATION TOUR SEOUL
131123 SENSATION TOUR SEOUL
131116 SENSATION TOUR TAIWAN
131107 결혼전야 VIP 시사회
131101 제 50회 대종상영화제
131028 이소라의 가요광장 출퇴근
131027 배우는배우다 무대인사
131026 배우는배우다 무대인사
131022 배우는배우다 누나시사회
131017 배우는배우다 절친시사회
131017 배우는배우다 언론시사회
131017 공형진의 시네타운 출퇴근
131011 IEF 성남국제게임페스티벌
131010 MU:CON SEOUL 2013
131006 김포공항도착
131005 DAUM 스타&쉐이크
131005 배우는배우다 GV
131005 남포동 에잇세컨즈 오픈행사
131004 배우는배우다 GV
131004 부산국제영화제 야외무대인사
131003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131003 김해공항도착
130927 대전 프리페스티벌
130927 메트로시티 패션&컬처트렌디쇼
130925 배우는 배우다 제작보고회
130910 러시안소설 VIP 시사회
130901 인천한류관광콘서트
130831 KOREA IN MOTION
130824 신촌 팬사인회
130824 여의도 팬사인회
130814 인천공항 일본출국
130805 인천공항 멕시코출국
130731 거제 THE BLUE CONCERT
130731 거제 THE BLUE CONCERT
130727 봉화 은어축제
130727 봉화 은어축제
130724 울산 썸머 페스티벌
130721 평촌 팬사인회
130721 청주 팬사인회
130721 대전 팬사인회
130720 마산 팬사인회
130720 마산 팬사인회
130720 대구 팬사인회
130707 강남 팬사인회
130701 창원 시민의날 기념 희망콘서트
130701 창원 시민의날 기념 희망콘서트
130629 인천 팬사인회
130628 김포공항 베이징 출국
130626 피크닉 라이브 소리풍경
130626 피크닉 라이브 소리풍경
LIST     prev [1] 2 [3][4][5][6][7] NEXT